All: News

[업데이트] 파워볼, 메가밀리언 시작 금액 등이 변경됩니다

857 2020.03.26 11:34

짧은주소

본문

안녕하십니까?

파워볼의 공지에 따르면, 현재의 잭팟 시작 금액 $40,000,000을 $20,000,000으로 한다고 합니다. 적용은 3월 28일 추첨부터입니다. 그러나 오늘 밤 추첨에서 이월이 되면 당첨이 될 때까지 적용이 자동으로 미뤄지게 됩니다. 분명한 것은 이번 이월이 끝나면 다음 시작 금액은 절반인 $20,000,000으로 된다는 사실입니다.

그리고 현재 파워볼은 매회 잭팟의 최소 증가 금액이 $10,000,000인데 그것을 $2,000,000으로 낮춘다고 합니다. 이 변경은 3월 28일부터 적용이 됩니다.

이렇게 파워볼이 입장을 표시한 것은 다름이 아니라 현재의 미국 상황에서 적자를 보는 것을 막고자 하는 조치로 해석됩니다. 아시다시피 미국의 많은 주들이 사람들의 이동을 제한하고 비즈니스 활동 역시 큰 제약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 영향으로 복권의 판매도 원활하지 않아서 전체적으로 복권 발행과 운영에 차질을 빚고 있는 것으로 파악됩니다.

이러한 조치는 현재의 상황이 해소되면 기존처럼 복구될 것으로 전망이 됩니다만, 당분간은 차질을 빚게 될 것으로 봅니다.

파워볼 공지 내용 보기

또한, 메가밀리언에서는 아직 입장을 발표하고 있지 않지만, 비슷하게 뒤따를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만, 메가밀리언은 매회 잭팟의 미니멈(최소) 증가 금액이 파워볼과 달라서 다소 유동적일 것입니다.

현재 이탈리아에서도 복권의 발행과 판매도 전면 중지된 상태입니다.

현재의 시국은 변화가 많은 때입니다.

업데이트: 2020년 4월 2일
파워볼운영협회에 따르면, COVID-19으로 인한 미국내 판매 감소 등으로 오는 4월 8일 추첨부터 잭팟 시작 금액과 잭팟 최소 보장 금액 증가를 고정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즉, 얼마의 잭팟으로 시작될지, 매회 이월마다 잭팟 증가금액이 얼마가 될지는 매회 추첨마다 결정해서 반영을 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현재의 잭팟에서 당첨자가 나오면, 그 이후터는 시작금액이 새롭게 결정될 것입니다. 그러나 매회마다 잭팟의 증가 금액을 최소 2백만불 증가로 하겠다는 앞서의 발표를 폐기하고, 4월 8일 추첨부터는 얼마가 증가될지 매회마다 결정하여 반영하게 되었습니다.

아마도 현재 메가밀리언이 매회 잭팟의 증가금액과 추이와 비슷해지지 않을까 전망됩니다.

다들 잘 아시다시피 미국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문을 닫는 복권가게들도 늘어나면서 현장에 있는 저희 로또윈 팀원들의 어려움도 있습니다만, 정상적으로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 2020년 4월 4일
메가밀리언 역시, $40,000,000의 시작 금액을 4월 7일부터 $20,000,000로 변경하게 됩니다. 또한 파워볼과 마찬가지로 최소 증가 금액이 현재는 $5,000,000이었는데 이후부터는 판매금액에 따라서 잭팟 증가액이 결정됩니다.

메가밀리언 공지

회원 여러분들의 가정에 평안이 깃들기를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4
좋아요!
댓글목록

월스트리트님의 댓글

조만간커다란행운을님의 댓글

코로나 전염병때문에 전세계의 경제가 마비되다보니 어찌보면 당연한 결과인 것 같습니다.
얼른 코로나가 종식되길 바래봅니다.

꾸미빠님의 댓글

저는 우리나라도 코로나 관련 특별 로또를 만들어 코로나 복구기금화 했으면 좋겠습니다. 대신 1등 금액은 지금보다 2배 정도 올리고요. 그러면 자발적인 구매도 많이 증가항 것이고  국민 세금으로 복구 비용을 충당하는 것이 적어져서 국가와 국민도 부담이 적어지지 않을까요? 공익적으로 사용되는 것만 감사기관을 둬서 잘 감리하면 될 것 같은데요....

임펙트님의 댓글

60 61 62 63  파워 자동했는데 어떻게 이런게
나오는지 ^^;;;;

카네기님의 댓글

조만간커다란행운을님의 댓글

이 글이 게시된지 반년이 되어가는데 후.. 이렇게 악질인 전염병인 줄 누가 알았을까요..??
사회적 거리두기 지켜나가면서 개인위생 철저히해서 예방하는 수 밖에요..
얼른 종식되고 스타트 금액이 원상복귀 되었음 좋겠네요~
2020년 호주산불부터 시작해서 화산폭발, 전염병, 태풍까지... 9개월동안 정말 다사다난한 한 해인 것 같네요..

LOGIN
사이드 메뉴

베스트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