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시는 질문

올윈톡은 모두(All)가 승리(Win)하기 위해 함께 정보를 교환하는 Talk 전문 커뮤니티입니다.

FAQ는 향후 자주 발생하는 질문 등을 바탕으로 꾸준하게 업데이트를 할 예정입니다.

올윈톡은 어떤 사이트인가요? 목록

  1. [Event 선물]은 무엇인가요?

    로또윈7닷컴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해외 정부가 발행한 실제 복권 티켓입니다. 

    1등과 같은 고액 당첨을 기원하며 드리는 선물은 수령하는 기쁨과 기다리는 기쁨, 그리고 당첨의 기쁨을 함께 하는 행복한 선물입니다. 

    수령 받은 선물에서 당첨금은 참가한 사람에게 균등 배분되며, 배분 금액이 $0.01 미만일 경우에는 절삭 처리됩니다. 

  2. [Event 선물]은 어떻게 수령할 수 있나요?

    선물 티켓의 소유 권한은 저희 올윈톡에 있지 않고 제공 업체인 로또윈에 있습니다.

    그리고 당첨이 되어 받게 되는 당첨금 역시 로또윈의 회원이 되어야만 지급 가능합니다.

    따라서 무료 선물을 수령하시려는 회원님들은 로또윈7닷컴에 가입하셔서 회원이 되셔야 수령 자격이 부여됩니다.

  3. [Event 선물] 티켓은 실제 이미지인가요?

    실제 티켓 이미지일 수도 있고 임시 티켓 이미지일 수도 있습니다.

    실제 티켓 이미지일 경우에는 추첨 날짜가 임박해 있을 경우 티켓을 구매해서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선물은 로또윈측의 계획에 의해 며칠 후나 몇 주 후의 추첨 날짜로 제공될 수도 있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실제 티켓 이미지로 제공되는 대신에 임시 티켓 이미지로 제공된 후,

    후에 추첨 전에 실제 티켓 이미지로 대체되어 제공됩니다. 

  4. [Event 선물]을 받으려면 포인트가 필요한가요?

    네, 관계가 있습니다만, 선물을 수령한다고 해서 회원님의 포인트가 소진되거나 소멸되지는 않습니다.

    다만, 로또윈 측에서 자체 회원 및 저희 올윈톡 회원님들 중에서 일정 자격(주로 포인트 등을 고려한)을 제시하여 제공하므로 아무래도 포인트가 많으면 선물 수령에 유리하게 됩니다.

  5. [Event 선물]로 받은 티켓의 추첨 결과 등은 알 수 있나요?

    그것은 올윈톡에서는 단순한 결과는 알려 드리지만,

    세부적인 정보 등은 실제 로또윈 측에 로그인하셔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당첨금 처리 등은 저희와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LOGIN
사이드 메뉴

베스트 게시글